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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죽을 때까지 놀아줄게”
생일날 반복되는 죽음이라는 특별한 선물을 받은 여대생의 끝나지 않는 파티
해피 데스데이 1
SNS와 온라인을 열광시킨 신드롬의 주인공, 바로 그들이 온다!
2017년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의 역대급 흥행작인 <겟 아웃>은 국내 개봉이 확정되기 전부터 해외 예고편이 무려 370만 뷰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겟 아웃>의 국내 예고편이 공개되자 공개 6일 만에 누적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 SNS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 영화에 대한 화제거리로 가득 채워지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9%의 작품성, 제작비 대비 흥행 수익 63배 이상의 흥행성, 전미 박스오피스 1위의 화제성 등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역대 외화 공포 관객 2위의 압도적인 흥행 성공을 기록한 <겟 아웃>은 이전 공포 영화와는 차별화된 독특한 아이디어와 치밀한 기획력으로 공포 영화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타 장르들과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하며 아무도 시도하지 못했던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는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이 이번에는 유쾌한 공포 영화 <해피 데스데이>로 돌아왔다. 영화의 아이디어와 각본을 발견한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의 제이슨 블룸이 “우리 프로덕션이 찾던 바로 그런 작품”이라고 감탄한 <해피 데스데이>는 이미 10월 13일의 금요일 북미에서 개봉하자마자 <겟 아웃>의 오프닝 스코어를 제치고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올 하반기 최고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해피 데스데이>는 그간 무서운 장르를 접하지 못한 관객들도 볼 수 있는 유쾌함과 공포감이 공존하는 독특한 색깔과 기존 공포의 법칙 틀에 벗어난 새로운 전개 방식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섬뜩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2 장르, 긴장감, 쾌감, 캐릭터, 스토리까지 규정 불가능한 미친 센스!
블룸하우스 프로덕션은 <파라노말 액티비티>, <위플래쉬>, <겟 아웃>, <23 아이덴티티> 등 드라마부터 공포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선보이는 작품마다 전 세계적으로 흥행 신드롬을 불러모았다. 전 세계 젊은 관객들은 블룸하우스에 호러 명가라는 수식어를 붙이기 시작하였고, 이 수식어에 초석이 된 작품은 바로 <파라노말 액티비티>였다. 이 작품은 파운드 푸티지(실제 기록이 담긴 영상을 누군가 발견해 관객들에게 보여주는 것으로 가장하는 페이크 다큐멘터리 장르의 일종) 기법을 결합해 21세기 공포 영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영화팬들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이후 <인시디어스>로 ‘하우스 호러’ 장르를 열며 다시 한번 세계를 열광시킨 이들은, 이어 다중인격이 보여줄 수 있는 공포 영화보다 더 무서운 영화 <23 아이덴티티>, 흑인 남자친구가 백인 여자친구 집에 놀러 가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사고가 일어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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