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 블러드 프리즌 - 종이 영화관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 블러드 프리즌

< 분 할 링 크 1 >

< 분 할 링 크 2 >

탈옥인가! 죽음인가! 나루토 최대의 위기, 최강의 격투!

모함을 당해 알 수 없는 죄명으로 붙잡힌 ‘나루토’는 한 번 수감되면 평생 탈옥할 수 없는 귀등성(호오즈키성)으로 보내진다. ‘블러드 프리즌’이라고 불리는 닌자들의 감옥, 귀등성의 성주인 ‘무이’는 나루토의 몸에 ‘천뢰’라는 금고술을 새기며 닌자의 힘을 봉인한다. 무이를 해치우면 천뢰가 사라질 것이라는 누군가의 말에 나루토는 탈출을 감행하며 무이를 없애려 하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목숨의 위협까지 받게 된다. 결국 무고함을 알리기 위해 목숨을 건 극단적인 탈출을 하려던 나루토를 의문의 닌자 류제츠가 구해주게 되고, 나루토는 류제츠에 의해 귀등성의 비밀을 알게 된다. 어떤 소원이든 이루어주는 ‘극락의 상자’ 비밀을 가지고 있는 귀등성.
 귀등성의 호오즈키는 ‘꽈리’… 그 꽃말은 ‘거짓말’!
 진실과 거짓이 엇갈리고 블러드 프리즌에 감춰진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 자존심을 건 닌자들의 최후의 격투가 시작된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 블러드 프리즌

더보기

011년 7월 30일 개봉. 나루토 질풍전 5번째 극장판. 각본은 나오키상을 수상한 바가 있는 미스터리 소설가 히가시야마 아키라가 담당했다. 나루토와 오리지널 캐릭터 위주로 스토리가 흘러가는 오리지널리티가 강한 스토리이며 꽤나 분위기가 암울하다. 내용은 나루토 판 프리즌 브레이크.

원작 만화와 다른 느낌과 세계관, 문체로 이루어진 각본이라 호불호가 크게 갈리며 좋아하는 사람은 최고의 작품이라고 극찬하고 아닌 사람들은 이런 건 나루토가 아니라고 하는 등 반응이 극렬히 갈린다.

작화는 나루토 극장판 최악이란 소리를 듣던 전작에 비해 개선되었다. 그러나 액션보단 드라마와 서스펜스를 중시한 작품이다.

이 작품에서 흥행 수익 10억 엔 대가 깨져 8억 엔의 수익을 올리게 되었으며 다음 작품부터는 위기 극복을 위해 원작자 키시모토 마사시가 직접 감수하여 제작하게 된다.

DIO가 천국에 도달한 형태로 작중의 최종 보스. 스탠드의 이름은 더 월드 오버 헤븐.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약칭 천국 DIO(天国 DIO / Heaven DIO) 로 통한다. 인게임에서도 체력바 위에 표시된 이름이 천국 DIO로 되어 있다.

얼굴은 녹색의 아기와 합쳐져 각성한 엔리코 푸치와 비슷한 별 문양 스타더스트같다[2]을 가지고 있고 피부빛은 보라색이 감도는 하얀색이며 보라돌이?[3] 머리가 매우 길어졌다. 또한 D 모양의 장식띠가 몸 곳곳에 둘러져 있고 얼굴 문신에는 DIO가 수차례 새겨져 있다.

의상은 원래 DIO의 의상이지만 고간이 완벽하게 드러난 것처럼 보인다(신발, 팔찌 등)과 고대 그리스에서 입었던 튜닉(의복), 그리고 이집트식 장식(목덜미 등)이 적절히 결합된 스타일의 디자인이다. 그리고 머리가 매우 길어졌는데, 의도한 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실은 두 갈래로 갈라진 형태이다. 인게임 모델링을 보면 목덜미에 미세한 흉터가 나 있는데 여기서도 죠나단의 몸을 차지한 것으로 보이고 동시에 완벽히 결합하지는 못한 것으로 보인다. 아마 후술할 사정과 연관이 있어보인다.

3부 그림체의 마초적인 인체비례를 베이스로 한 모델링인 탓인지 8부 그림체라면 조금 기묘하지만 사실에 가까운 인체비례에 맞물려 눈보기가 좋았으면 몰랐을까, 뭔가 디자인이 죠죠 캐릭터치곤 미묘하단 평가를 받고 있다. 다만 3부 캐릭터가 각성한 모습이므로 3부 시절 그림체로 유지해서 괜찮다는 평도 어느 정도 있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