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팬서 - 종이 영화관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블랙 팬서

< 영 화 링 크 >

 

 

‘시빌 워’ 이후 와칸다의 왕위를 계승한 티찰라는
 와칸다에만 존재하는 최강 희귀 금속 ‘비브라늄’과
 왕좌를 노리는 숙적들의 음모가 전세계적인 위협으로 번지자
 세상을 구할 히어로 ‘블랙 팬서’로서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나서는데..

블랙 팬서

더보기

 2018년 대한민국 극장가를 뜨겁게 장악할 마블의 첫 야심작 <블랙 팬서>가 마블을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국내 내한을 확정했다. 채드윅 보스만, 마이클 B. 조던, 루피타 뇽,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바로 그 주인공. 이들은 한국을 방문해 국내 팬들의 열띤 호응과 성원에 열렬히 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내한 행사는 아시아 프리미어로, 국내 매체는 물론 중국, 일본, 대부분의 동남아시아 국가 및 호주, 뉴질랜드의 유수 매체들까지 참여해 아시아 지역을 아우르는 마블의 내한 행사 중 역대급이 될 전망이다.   
 이와 더불어 글로벌 프리미어 일정에 발맞춰 국내 언론과 관객들이 인터내셔널 최초로 <블랙 팬서>를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알려져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8년 마블 스튜디오의 첫 번째 야심작 <블랙 팬서>에 대한 자신감을 입증하듯 인터내셔널 최초 글로벌 투어 국가로 대한민국을 선정해 국내 관객들을 가장 먼저 찾아올 예정이다. 이는 마블 영화 사상 이례적인 행보로 그만큼 마블이 대한민국 영화 시장에 얼마나 큰 관심을 두고 있는지를 확인할수 있는 대목이다.   
 이번 내한 행사에는 ‘블랙 팬서’ 역의 채드윅 보스만, 그의 숙적 ‘에릭 킬몽거’ 역의 마이클 B. 조던, ‘블랙 팬서’의 옛 연인 ‘나키아’ 역의 루피타 뇽 그리고 연출을 맡은 라이언 쿠글러 감독까지 영화를 탄생시킨 주역들이 모두 방문해 대한민국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팬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채드윅 보스만은 내한 확정 소식과 함께 직접 촬영한 내한 예고 영상을 보내와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며 생애 첫 한국 방문을 고대하는 메시지를 전해 그와 함께할 시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블랙 팬서(Black Panther)는 마블 소속 슈퍼히어로다.
1966년 판타스틱 포 12화에 첫 등장한 최초의 흑인 슈퍼히어로 이전에도 흑인 캐릭터가 만화 주인공을 맡은 적은 있었으나, 주류 출판사에서 만든 슈퍼히어로 캐릭터는 블랙 팬서가 최초이다. 블랙 팬서 이후 팔콘, 스톰, 루크 케이지, 존 스튜어트 등 흑인 캐릭터가 등장했다.
본명은 트찰라. 아프리카 대륙에 재하는 가공의 국가 와칸다의 국왕이다. 블랙 팬서라는 작명이 실존했던 미국의 흑인 정당 흑표당(Black Panther Party)에서 따왔다는 말도 있다. 이에 대해서는 블랙팬서가 최초등장한 판타스틱포 362화가 1966년 7월에 나왔고 흑표당은 3개월 뒤인 10월에 창당했으므로 관계가 없다는 의견도 있으나, 정당은 하루아침에 갑자기 창당되는 것이 아니며 실제로 흑표당은 결사조직에서 정당으로 발전했다. 이 정도로 시기가 겹친다면 오히려 관계가 있다는 주장 쪽에 무게가 실린다. 다만 마블은 흑표당이 탄생한 후 정치적인 문제에 휘말리는 것에 부담을 느껴서 이 캐릭터의 이름을 '블랙 레오파드'라고 잠깐 바꾸었다가 독자의 항의로 원래대로 되돌렸다.

블랙 팬서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다면 2018년 나왔던 블랙 팬서 시리즈를 보면 된다. 첫 번째 스토리아크인 "블랙 팬서는 누구인가?"에서 블랙 팬서의 기원을 다루고 있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치걸  (0) 2020.04.29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  (0) 2020.04.29
어벤져스: 엔드게임  (0) 2020.04.28
아이언맨3  (0) 2020.04.28
아이언맨2  (0) 2020.04.2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