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니 맨 - 종이 영화관

제미니 맨

영화 2020. 4. 29. 01:53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제미니 맨

< 영 화 링 크 >

전설로 불리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람이 추격을 시작 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하고, 그가 헨리의 DNA를 추출해 탄생한 ‘제미니 프로젝트’ 요원임을 알게 된다.
 헨리의 전성기와 너무나 완벽하게 닮은 한 사람을 만나 충격에 빠지는 헨리와 동료들. 그들은 ‘제미니 프로젝트’를 파괴하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는데…

제미니 맨

더보기

고속열차가 선로를 달리는 와중, 고속열차 내부에서는 요원들이 서로 통신을 주고받으며 작전을 진행하고 있다. 주인공인 헨리 브로건은 미국 정부 소속 특수부대 저격수로, 중요 요인 암살을 위해 저격 작전을 수행하고 있었다. 열차의 도착 시간을 맞추어 저격 포인트에 저격총을 설치하고 작전을 개시한 헨리는 고속으로 달리는 열차 안에서 암살 타겟을 확인한다.

열차가 곧 터널에 진입하기 직전의 시간이 되고, 헨리 브로건은 스코프를 열고 저격을 준비한다. 그러나 헨리가 스코프로 타겟을 확인하던 도중 어느 여자아이가 타겟에게 접근하고, 헨리는 이를 보고 심리적으로 동요한다. 다행히도 여자아이는 부모의 제지로 인해 타겟에서 멀어지고, 민간인 피해 확률이 낮아지자 헨리는 방아쇠를 당기고, 총알은 타겟의 목에 명중한다. 다른 특수부대 동료들은 헨리의 뛰어난 저격 솜씨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지만, 헨리는 총알이 15cm만 빗겨갔더라도 타겟이 아니라 여자아이가 맞았을 것이라며 회의감을 드러낸다.

해당 작전으로 인해 회의감을 느끼고 저격수로써의 자신감을 잃은 헨리는 저격수 일에서 은퇴하기로 결정하고 사직서를 제출한다. 헨리의 상관은 헨리를 대체할 수 있는 요원은 없다며 헨리의 은퇴를 만류하지만, 헨리는 자신의 회의감을 역설하면서 은퇴를 번복하지 않는다.

은퇴한 헨리는 바다 위 보트에 있는 전 특수부대 요원 동료를 찾아간다. 헨리는 동료에게서 모종의 기밀 정보를 입수하게 되는데, 공교롭게도 이 기밀 정보는 헨리가 소속된 정부기관의 1급 기밀 정보였고, 헨리가 이를 들었음을 은퇴 요원 감시 시스템으로 알아챈 상층부는 헨리를 입막음할 계획을 준비한다.

기관의 입막음 계획으로 인해 헨리의 동료는 보트에서 입막음으로 살해당하고, 헨리는 습격을 당하지만 가까스로 살아남는다. 습격을 당한 헨리는 전 동료를 찾아갈때 보트 관리원으로 위장했던 요원인 다니를 떠올려 찾아가지만, 다니는 기관의 계획을 모르는 상태였으며 헨리는 다니 역시 입막음당할 것이라며 자신을 따라 도주할 것을 제의한다.

헨리는 또다른 동료인 비행기 조종사 바론을 호출하여 바론의 은신처가 있는 남미로 도주한다. 그러나 헨리는 정부에게 추적당하고 있었고, 기관의 수뇌부인 클레이가 보낸 요원이 헨리를 습격한다. 헨리와 요원의 교전이 벌어지는 와중, 헨리는 요원의 얼굴이 자신의 얼굴과 판박이 수준으로 비슷하다는 것을 깨닫는데...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퍼시잭슨과 번개도둑  (0) 2020.05.03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0) 2020.04.29
라라랜드  (0) 2020.04.29
아가씨  (0) 2020.04.29
엽문3: 최후의 대결  (0) 2020.04.2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