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상업 영화 최초로 모든 장면을 IMAX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만을 이용해 촬영된 영화이다. 출처. 이전의 IMAX 카메라만을 이용해 촬영된 영화들은 인피니티 워처럼 IMAX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가 아닌 IMAX 70mm 카메라로 촬영된 영화이기에 IMAX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로만 풀타임 촬영된 영화는 사실상 이 영화가 최초다.
북미 개봉일은 원래 5월 4일로 예정되어 있었으나, 4월 27일로 변경되었다. 개봉일이 변경되었던 과정이 상당히 흥미로운데, 마블 스튜디오의 트위터에 팬들에게 얼마나 기대하고 있느냐는 트윗이 올라오자 로다주가 나타나 "다 같이 좀 더 일찍 볼 순 없느냐"고 답했다. 이에 마블 측에서 선뜻 4월 27일로 앞당기겠다고 밝히며 개봉이 1주일 당겨지게 되었다. 해당 트윗. 참고. 즉흥적인 상황이라기보다는 톰 홀랜드의 포스터 공개사태와 유사한 바이럴 마케팅일 가능성이 높다.
본래 대다수의 국가에서 5월 초에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많은 국가에서 공식 개봉일이 한 주 앞당겨졌다. 4월 넷째 주 월요일인 4월 23일 로스앤젤레스 월드 프리미어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그 주 수요일인 4월 25일에 한국을 포함한 18개 국가에서 대중에게 공개된다. 26일에는 영국과 일본을 포함한 19개 국가에서 개봉하며, 금요일인 27일에는 미국을 비롯한 16개 국가에서 정식으로 개봉한다. 거의 모든 상영 국가가 25일–27일 내에 개봉하는 듯 보이나, 예외적으로 페루와 러시아는 5월 3일에, 중국은 가장 늦은 5월 11일에 개봉이 예정되어 있다.
촬영 기간이 블랙 팬서와 3개월 정도 겹쳤다. (2017년 1월~4월) 그래서 블랙 팬서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블랙 팬서 촬영 이후 인피니티 워 촬영 세트장에 왔다고 한다. 재밌는 점은 인피니티 워 촬영 당시 블랙 팬서가 개봉 전이여서 와칸다 묘사에 고민을 했다고 한다.
영화 홍보를 위해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톰 홀랜드, 폼 클레멘티에프의 4명의 배우들이 내한했다. 공식적인 내한 일정을 살펴보면 4월 12일 오전 10시 중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진 뒤 국내 영화 프로그램과 연예 프로그램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후 오후 5시에 네이버 무비토크 V라이브를 진행하였고 오후 6시 40분에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레드카펫 이벤트가 개최되었다. 참고로 톰 히들스턴과 톰 홀랜드는 각각 토르: 다크 월드와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개봉 당시 내한했던 경험이 있으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폼 클레멘티에프는 첫 내한이다.
미국에서 개봉 전에 영화 아이언맨부터 블랙 팬서까지 릴레이 상영을 한다고 한다. 그동안 마블 영화들에서 진행된 스토리들이 하나로 모여 클라이맥스를 이루는 작품이다 보니 마블 영화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인 것으로 보인다.
일본에서 홍보의 일환으로 도쿄메트로가 이례적으로 4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공개 기념으로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가졌다. 도쿄 메트로 각 역에서 전용 전단지를 입수하고 스탬프 설치에 있는 6개의 역을 돌며 스탬프를 모으면 선착순 13,000명에게 도내의 디즈니 스토어 5개 점포에서 달성 상을 준다. 또한 모든 스탬프를 모아서 W 찬스 상에 응모하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준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