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열일곱, 모든 게 서툴고 어설프지만 모든 게 좋았던 시간.
너 ♡ 나 = 최고의 우리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너를 만난 여름 '
원작
원작은 바웨창안(八月長安) 이 쓴 로맨스소설 '최호적아문(最好的我们)' 이다. 소설의 제목은 '가장 좋았던 우리' 라는 뜻이다.
한국에서는 2018년 12월 달다 출판사에서 강은혜 번역으로 최호적아문 번역판이 출간되었다. 번역판 도서 정보
작가는 '진화고등학교'를 배경으로 3부작 소설을 집필했는데, 출간 순서대로 니호구시광(你好旧时光)(2009년), 암련·귤생회남(暗恋·橘生淮南)(2011년), 최호적아문(最好的我们)(2013년) 이렇게 3편이다.
작중 시기는 니호구시광과 최호적아문은 같은 년도이고, 암련·귤생회남은 이보다 1년 선배 커플이 이야기이다.
각 작품의 주인공들은 3부작에서 서로 얽혀 있지는 않고, 작중에서 간간히 이름이 언급되는 수준으로 등장한다. 각 작품의 주연 커플은 아래와 같다.
최호적아문 : 겅겅 & 위화이
니호구시광 : 저우저우 & 린양
암련·귤생회남 : 뤄즈 & 성화이난
드라마화
중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으며 '최호적아문'이 중국에서 2016년 24부작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이는 한국에도 유입되어 중화TV에서 '최호적아문 - 가장 좋았던 우리'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다.
드라마는 인기에 힘입어 2부도 제작되었는데, 1번째 작품인 '니호구시광'이 '최호적아문2'로 방영되었다.한국에서는 '최호적아문2 - 안녕, 우리들의 시간'이란 이름으로 방영되었다.
암련·귤생회남까지 드라마 촬영이 되었고, 이는 넷플릭스에 공개되었다. 원제 '암련굴생회남(暗恋橘生淮南)' 영어제목 Unrequited Love 이며, 한국어 제목은 '너를 부르는 시간'으로 올라 있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