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 빙결의 인연 - 종이 영화관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OVA 2화 자막

 

< 영 화 링 크 >

 

평범한 고교생 나츠키 스바루는 어느날, 편의점에 왔다가 알수없는 환청을 듣고 눈앞도 침침해지는 피로를 느꼈다. 처음에는 그저 너무 오랫동안 게임만 해서 눈이 침침하다고만 여겼지만 편의점 밖을 빠져나온 그 순간, 갑자기 눈앞이 흐릿해지더니 난데없이 정체모를 중세풍 세상에 떨어져 있었다. 모르는 글자, 골동품 취급받는 동전, 걸어다니는 동물들과 영화에서나 볼법한 촌스러운 옷들, 마차와 갑옷들까지. 말로만 듣던 이세계 판타지가 정말 눈앞에서 펼쳐지자 곧 흥미를 가지고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닌다. 그러던 도중 휘장을 훔쳐 달아나는 펠트를 보게되고 그 휘장을 찾고있는 에밀리아와 엮이게 된다.

에밀리아와 둘이서 휘장을 훔쳐간 펠트를 찾아 빈민가로 오게되고 롬 영감이 꾸리는 장물창고앞에 다다른다. 그런데 창고문을 열어젖힌 스바루를 맞이하는건 롬 영감도, 오랫동안 찾던 펠트도 아닌 피로 흥건한 나무바닥과 그 위에 쓰러져 있는 시체 한구였다. 순간, 온몸이 얼어붙었고 눈이 휘둥그레진 찰나, 뒤에서 나긋나긋한 여자 목소리가 들리더니 가차없이 스바루를 공격했고 바깥소리를 듣고 들어온 에밀라아마저도 공격해버린다. 스바루는 필사적으로 에밀리아에게 다가갔지만 그녀의 손을 잡자 기력이 다해 의식을 잃는다. 하지만...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 빙결의 인연

더보기

여성향 작품이나 일반 드라마에서도 이런 캐릭터나 분위기를 풍기는 장면이 나타나고 있다. 이 경우는 주로 야릇한 분위기를 잡는 목소리나 외모에서 색기를 풍기는 캐릭터가 색기담당으로 거론된다. 보통 유혹하는 듯한 나른한 눈빛은 필수요소로 인식되고 있다. 이 유형의 수요자들이 색기담당이라고 주장하는 남성들의 특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바람둥이 유형과 금욕적인 유형이 있다.

바람둥이 유형은 근육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자주 강조한다. 특히 아무에게나 다 찔러보는 문란한 캐릭터성도 있으며 보통 쇄골이나 가슴팍을 노출한다.

금욕적인 유형은 주로 '퇴폐미'라는 표현을 쓴다. 여자 색기담당, 바람둥이 캐릭터와는 달리 노출도가 매우 낮아 몸매를 강조하지 않는 옷을 선호하는 수요자들이 많다. 즉, 노출을 하지 않아도 섹시한 눈빛과 분위기를 가장 선호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방과후 플레이의 1권의 카노죠(그녀)를 성반전시키면 이 유형의 수요자에게 대세인 색기담당이 나온다. 또한 외형적인 요소 외에도 성격 같은 내형적인 요소로 색기담당으로 분류될 때도 많다. 이 경우는 냉혈한, 쿨가이, Badass가 많다.

취향에 따라 연약한 체형, 반전매력을 노리기 위한 순해 보이는 캐릭터, 그리고 여왕님 캐릭터들도 있다. 

주인공과 서브 주인공 내지 라이벌이 둘 다 남캐일 경우, 보통 서브 주인공이나 라이벌이 색기담당이 된다.

일부 여성 색기담당은 인기가 미묘한 것과는 달리, 남자 색기담당은 어지간하면 인기가 많다. 왜냐하면 여성 캐릭터는 대체적으로 색기 자체가 캐릭터성의 전부가 되는 반면, 남성 캐릭터는 색기를 강조하면서 다른 캐릭터성 또한 많이 강조되기 때문이다. 특히 어둡고 퇴폐적인 분위기를 발산하는 남성 캐릭터는 색기를 강조하기 이전에 캐릭터성이 입체적이므로 인기를 끌 확률이 높아진다.

여성향 2차 창작에서는 BL이나 NL에서 커플링으로 많이 엮이고 BL에서는 공과 수 다 굴려지거나 구를 때가 꽤 많다. 그리고 엄한 설정에 당할 때도 많다.

흔히 오토코노코라고 불리는 캐릭터들은 우루시바라 루카나 와타라세 준처럼 외모는 분명히 여성인데 성별만 남성인 캐릭터는 보통 색기담당으로 분류되지 않고 따로 분류된다. 오토코노코는 남성을 공급대상으로 만들어졌는데 여성은 양성애자나 동성애자가 아니라면 대체로 선호하지 않는다.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여자일 리 없잖아 문서 참고.

초등학생이나 중학생 정도의 쇼타 캐릭터 역시 로리 캐릭터를 색기담당으로 분류하는 경우가 드물듯, 대부분은 색기담당으로 분류되지 않는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포인트  (0) 2020.04.24
위대한 쇼맨  (0) 2020.04.24
나쁜 녀석들 : 포에버  (0) 2020.04.24
우아한 거짓말  (0) 2020.04.24
에이트 빌로우  (0) 2020.04.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