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포인트 - 종이 영화관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알포인트

< 영 화 링 크 >

 

귀신과의 전쟁 | 2004 여름을 얼려버릴 최초의 베트남 배경 밀리터리 호러

1972년, 베트남 전쟁의 막바지, 200명의 부대원 중, 혼자 살아 남은 혼바우 전투의 생존자 최태인 중위(감우성)는 악몽에 시달리며 괴로워한다. 그러나 그의 본대 복귀 요청은 철회되고, CID 부대장(기주봉)은 그에게 비밀 수색 명령을 내린다.
72년 2월 2일 밤 10시. 이날도 사단본부 통신부대의 무전기엔 "당나귀 삼공..."을 외치는 비명이 들어오고 있다. 6개월 전 작전 지역명 '로미오 포인트'에서 사망한 것으로 추정되는 18명의 수색대원들로부터 계속적인 구조요청이 오고 있었던 것. 그 흔적 없는 병사들의 생사를 확인할 수 있는 증거물을 확보하는 것이 이번 작전의 목표다.
3일 후, 좌표 63도 32분, 53도 27분 _ 로미오 포인트 입구. 어둠이 밀려오는 밀림으로 들어가는 9명의 병사들 뒤로 나뭇잎에 가려졌던 낡은 비문이 드러난다.
不歸! 손에 피 묻은 자, 돌아갈 수 없다!!! 7일간의 작전, 첫 야영지엔 10명의 병사가 보이고... 그러나 이제 하루가 시작되고 있을 뿐이다.

 

더보기

상당한 운빨의 소유자가 아니면 무리인 유동적인 플레이를 하며, 심리전의 고수이기도 해서 말빨 또는 연기로 상대의 실책을 유도해서 이기는 경우도 꽤 있다. 사기적인 바이러스 콤보나 상급 몬스터를 속공으로 쌓아올려서 밀어붙이는 데에 주력하는 라이벌인 카이바의 덱과 달리 당장은 비교적 비효율적이고 타점 보더라인이 낮은 몬스터를 대부분 운용하더라도, 상황에 필요한 마법,함정 카드를 적재적소에다 매우 잘 사용해서 결정적인 순간에 역전하거나 이득을 챙겨가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자주 하는 대사가 '이번 턴으로 끝이다' 또는 '다음은 없다고'. 이 때문에 종종 운빨 내지는 밑장빼기의 신이라는 식의 오명을 쓰긴 하지만 주인공 보정을 감안하더라도 그 외의 여러 듀얼들을 보면 감, 드로우, 판단력 등 여러 면에서는 확실히 작중 공인 먼치킨급을 자랑하는 것이 맞다.

원래부터 유희왕이 카드 만화가 아닌 다양한 게임을 다뤘을 적에도 패배한 적이 없었던 만큼 게임에 만능이며, 전국 챔피언이었던 카이바 세토를 이긴 것을 시작으로 듀얼 몬스터즈의 창조자인 페가서스 J. 크로퍼드에게 승리하면서 공식적으로 막강한 듀얼 실력을 증명했다. 그리고 듀얼 뿐만 아니라 도박, 퍼즐, 러시안 룰렛, 요요, TRPG, 격투게임 등 별의별 게임에서 상대를 능욕하기까지 한다. 마지막 싸움의 의식에서는 유일하게 실력으로 패배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끝까지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박빙의 승부를 보여줬다.

배틀 시티 편에서 마리크 이슈타르를 이기면서 최초의 듀얼 킹의 자리에 올랐다. 게다가 주인공 보정의 혜택으로 라이벌들의 카드가 유우기의 손에 들어왔을 때 더 활약한다. 첫 극장판에서 붉은 눈의 흑룡은 메테오 드래곤과 융합하여 메테오 블랙 드래곤으로 진화, 푸른 눈의 백룡 세 마리를 들고 나온 카이바를 쓰려뜨렸고[14] 두 번째 극장판에서도 푸른 눈의 빛룡을 쓴 유우기는 아누비스를 쓰러트렸다. 자부심이 엄청나게 강하고 자신이 인정하는 사람 외에는 거침없이 깔보는 버릇이 있는 카이바도 어둠의 유우기에 대해서만큼은 작중 내내 '내가 인정하는 유일한 라이벌', '긍지 높은 듀얼리스트' 등 칭찬을 아끼지 않을 정도. 페가서스도 자신이 지금까지 본 최강의 듀얼리스트 중에 하나라고 평했다.

그렇다고 패배한 적이 없는 건 아니지만, 마지막 유우기와의 듀얼을 제외하면 사실상 정정당당한 실력으로는 진 적이 없다고 봐도 무방하다. 페가수스와의 비디오 듀얼에선 반칙적인 천년의 눈의 힘 때문에 밀려다니다가 시간 제한으로 인하여 막타를 넣지 못해서 진 쪽이었으며, 천년눈의 힘을 막자 접전 끝에 결국 승리했다. 카이바와의 듀얼에서는 맘모스의 무덤을 이용한 융합과 마법 효과의 화살 콤보로 궁극의 푸른 눈의 백룡을 썩게 만들어 게임의 주도권을 잡았지만 카이바가 스스로 성에서 투신하겠다고 협박하자 어둠의 유우기는 할아버지를 위해 카이바의 자살도 불사하고 승리하려 했으나 무토우 유우기가 카이바를 지키기 위해 마인드 체인지를 하여 기권한 것. 배틀 시티 편 마리크에게 세뇌당한 죠노우치와의 듀얼도 중간부터 무토우 유우기로 바뀌어서 그가 끝까지 맡은 게임이 아니게 되는데 만약 어둠의 유우기가 혼자서 주도권을 잡고 듀얼했다면 반드시 이기는 게임이었다. 원작에서는 이렇게 총 2번 지는 것이 전부. 애니에서는 애니 오리지널 스토리인 다츠편에서 라펠에게 패배하여 총 3번.

작중에서는 그의 강한 의지가 운명조차도 변하게 만든다는 설정이 있는 듯하다. 키카드가 필요할 때마다 나오며, 애니메이션에서 유우기와의 최종 결전에서 모든 카드를 뽑고 싶은데로 뽑아내는 경지에 이른다. 이로 인해 구경하던 이슈타르 일족으로부터 싸움의 신 인증까지 받는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헬머니  (0) 2020.04.25
양치기들  (0) 2020.04.24
위대한 쇼맨  (0) 2020.04.24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 빙결의 인연  (0) 2020.04.24
나쁜 녀석들 : 포에버  (0) 2020.04.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