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
킬러의 보디가드>는 본 적 없는 역대급 히어로의 등장을 알린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파이 액션의 신세계를 선보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일찍이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약 60여 편의 작품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던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해 영화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안티 히어로 영화 <데드풀>로 자신의 진면목을 발휘하게 된다. 그는 주인공 ‘데드풀’을 맡아 마치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영화 속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얼굴이 아닌 흉측하게 일그러진 얼굴과 그마저도 복면으로 가리고 등장하지만, 그의 입담과 압도적인 존재감, 출구 없는 매력은 복면을 뚫고 전 세계 관객들을 매혹 시켰다. 신작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그는 자신의 목숨을 여러 차례 노렸던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를 안전하게 국제사법재판소로 데려가야 하는 보디가드를 연기한다. ‘데드풀’을 연상시키는 분노 폭발, 똘끼 충만 캐릭터에 잘생김까지 폭발하는 엘리트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로 관객에게 각인될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닉 퓨리’ 역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팬덤을 형성해온 사무엘 L. 잭슨. 그를 대표하는 수많은 작품들이 있지만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발렌타인’ 역은 그가 아닌 다른 배우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특유의 말투와 비스듬히 눌러쓴 스냅백 등 복장부터 말투까지 독특한 악당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그는 “마.X.X.커”를 입에 달고 사는 지명수배 1순위 킬러로 분해,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서게 되면서 보디가드의 보호를 받게 되는 ‘다리우스 킨케이드’ 역을 맡았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발렌타인’의 거친 입담은 아기 옹알이로 만들어 버릴 ‘다리우스 킨케이드’의 자유분방한 구강과 마이웨이 캐릭터는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