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의 보디가드 - 종이 영화관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킬러의 보디가드

< 영 화 링 크 >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 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

더보기

킬러의 보디가드>는 본 적 없는 역대급 히어로의 등장을 알린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와 스파이 액션의 신세계를 선보인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사무엘 L. 잭슨의 만남으로 개봉 전부터 일찍이 영화팬들의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약 60여 편의 작품에 이름을 올리며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던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해 영화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안티 히어로 영화 <데드풀>로 자신의 진면목을 발휘하게 된다. 그는 주인공 ‘데드풀’을 맡아 마치 자신에게 딱 맞는 옷을 입은 듯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영화 속에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얼굴이 아닌 흉측하게 일그러진 얼굴과 그마저도 복면으로 가리고 등장하지만, 그의 입담과 압도적인 존재감, 출구 없는 매력은 복면을 뚫고 전 세계 관객들을 매혹 시켰다. 신작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그는 자신의 목숨을 여러 차례 노렸던 킬러 ‘다리우스 킨케이드’를 안전하게 국제사법재판소로 데려가야 하는 보디가드를 연기한다. ‘데드풀’을 연상시키는 분노 폭발, 똘끼 충만 캐릭터에 잘생김까지 폭발하는 엘리트 보디가드 ‘마이클 브라이스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로 관객에게 각인될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닉 퓨리’ 역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팬덤을 형성해온 사무엘 L. 잭슨. 그를 대표하는 수많은 작품들이 있지만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발렌타인’ 역은 그가 아닌 다른 배우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특유의 말투와 비스듬히 눌러쓴 스냅백 등 복장부터 말투까지 독특한 악당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표현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킬러의 보디가드>에서 그는 “마.X.X.커”를 입에 달고 사는 지명수배 1순위 킬러로 분해,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서게 되면서 보디가드의 보호를 받게 되는 ‘다리우스 킨케이드’ 역을 맡았다.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발렌타인’의 거친 입담은 아기 옹알이로 만들어 버릴 ‘다리우스 킨케이드’의 자유분방한 구강과 마이웨이 캐릭터는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화영  (0) 2020.04.26
그녀 (her)  (0) 2020.04.26
퍼시픽 림2 : 업라이징  (0) 2020.04.26
인터스텔라  (0) 2020.04.26
엽문 2  (0) 2020.04.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