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와이프 - 종이 영화관

미쓰 와이프

영화 2020. 4. 22. 01:23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미쓰 와이프

< 영 화 링 크 >

승소율 100%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이연우’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두고, 연우(엄정화)는 갑작스러운 교통 사고를 당한다. 생사의 위기에 놓인 연우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이 소장’(김상호), 그는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면 다시 원래의 삶으로 돌려 보내 주겠다고 제안한다.

하지만 제안을 수락한 그녀에게 찾아온 건 지나치게 자상한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의 전쟁 같은 일상! 연우는 청천 벽력 같은 인생 반전으로 패닉에 빠지고, 남편 ‘성환’(송승헌)과 아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변해 버린 아내, 엄마로 인해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딱 한달, 완벽하게 숨겨야만 하는 그녀의 반전 라이프가 시작된다!

더보기

Elusive

텍스트상 서술형으로 표현될 뿐 타 효과처럼 공식 명칭은 없다. 서양에선 편의상 elusive라고 칭한다. 이 효과를 가진 하수인에게는 노랗고 알록달록한 아우라가 생기고 주문과 영웅 능력의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게 된다. 사제의 경우 치유도 해줄 수 없게 되므로 운용에 주의가 필요하다. 

상대의 제압기를 피할수 있다는점은 고평가할수있는 요소지만 하수인의 전투의 함성의 효과에는 면역이 없어 무쇠부리 올빼미 등으로 침묵시켜 효과를 없앨 수 있고 화염포, 광역기 등 대상을 지정하지 않는 주문에도 그냥 얻어맞는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에서 내 턴에만 주문과 영웅의 능력으로 지정할 수 있는 하수인인 희미하게 빛나는 군마가 추가되었다.

운고로를 향한 여정에서 적응을 통해 해당 능력을 얻을 수 있는데 자세한 것은 적응 문서 참조.

레니아워가 낙스라마스의 유령 기사를 판도 카드라고 평가했던 것에서 유래해서 이 능력을 '판도'라고 부르는 밈이 있는데, 리치 왕의 '대마법 보호막' 카드를 '대규모 판도화'라고 부르는 식이다. 하스스톤에서 볼 일이 잦은 능력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에서는 마땅히 줄여부를만한 적당한 단어가 없었기 때문에, '판도'라고 부르는 것은 어느새 한국에서 이 능력을 부르는 하나의 이름이 되었다.

서양권에서 관용적으로 굳어진 elusive로 키워드화 해달라는 건의에 딘 아얄라는 다른 공격 수단(하수인과 무기의 공격, 전투의 함성 등)과 혼동의 여지가 있고 이런 류의 카드를 많이 내지는 않을 테니 elusive나 ethereal로 바꿀 계획은 아직 없다고 답변했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싱 부스  (0) 2020.04.22
한낮의 유성  (0) 2020.04.22
엑스맨 : 다크 피닉스  (0) 2020.04.22
히로인 실격  (0) 2020.04.22
존 윅3 : 파라벨룸  (0) 2020.04.2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