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인형 - 종이 영화관

사탄의 인형

영화 2020. 5. 4. 03:43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사탄의 인형

< 영 화 링 크 >

“같이 놀자, 친구가 되어줄게”

생일 선물로 꼭 갖고 싶었던 인형을 받게 된 ‘앤디’
 늘 혼자였던 그에게 ‘처키’는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가장 친한 친구 ‘앤디’를 소유하고 싶은 처키는
 점차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우리, 이제 놀 시간이야”

사탄의 인형

더보기

영화 초반부는 캐슬란 사에서 만든 인공지능 로봇, 버디(Buddy)의 CF가 나온다. 광고가 끝나고 본격적인 이야기의 시작은 베트남에 있는 버디 로봇 공장에서 시작된다. 한 인형을 만들던 개발자 한 명이 상사에게 갈굼을 당하고 쓰레기라는 모욕적 발언까지 듣자 상사가 간 뒤, 참다못한 개발자는 자기가 만들고 있던 한 개의 버디의 인공지능에 설정되어 있던 모든 안전 프로그램들(언어 억제, 행동 억제, 폭력성 억제 등)을 해제해놓은 뒤 투신 자살한다. 그 시각 자살한 개발자가 만든 버디가 다른 로봇들과 함께 어딘가로 향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제드 마트의 고객 불만 서비스를 담당하던 앤디의 엄마는 전작과 똑같이 아들의 생일선물을 준비하려 야간 근무까지 하며 고생을 하고 있었고, 그런 앤디의 엄마에게 고객이 환불한 결함이 있다는 버디 인형이 생긴다. 원래 규정대로라면 캐슬란 본사로 보내져 폐기처분될 운명이었지만 반품을 담당하는 직원의 약점을 가지고 협박하여[3] 손에 넣는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버디 인형은 앤디의 생일선물이 되어 전작과 마찬가지로 처키라는 이름을 얻는다.

개발자가 억제 프로그램을 해제하켜 제한이 사라진 처키는 욕설과 폭력적인 행동 및 다양한 사고가 가능했고 그런 줄도 몰랐던 앤디는 이런 처키 덕분에 새 친구들도 사귀어 제법 괜찮은 시간을 보냈다. 아버지가 없이 바쁘게 일하는 엄마와 함께 살고 이사온지 얼마 지나지도 않아 우울한 것처럼 보이던 앤디에게 즐거운 나날이 펼쳐지는가 싶더니, 앤디를 공격한 앤디의 고양이 루니를 처키가 공격하며 이야기는 조금씩 어두워진다.

그러다 처키는 앤디가 감정에 휘둘려서 말하는 것들을 유심히 담아뒀다 결국 고양이 루니를 살해하고 만다. 그 날 이후로 앤디는 처키를 두려워하기 시작했고 앤디의 곁에서 앤디를 위하는 행동 하나하나 조금씩 변질되기 시작한다. 친구들과 공포영화를 보며 웃고 즐기던 앤디를 관찰하던 처키는 부엌에서 칼을 빼들고 공포영화처럼 앤디에게 달려든 뒤, 팔에 상처를 낸다. 처키는 이렇게 하면 앤디가 웃고 즐기는 줄 알고 행동한 것. 그리고 이 사건으로 처키를 가둔 앤디에게 앙심을 품고 엄마의 애인인 셰인에게 가서는 일부러 "셰인은 병신이야." 라고 말한다. 앤디가 생각없이 내뱉었던 말을 녹음한 것으로 셰인은 오줌을 싸다 극대노.

처키의 명백한 앤디를 엿먹이는 행동에 셰인은 앤디를 반 협박하고 앤디는 홧김에 셰인이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말해버린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눈이 붉게 빛나며 유심하게 듣던 처키는 셰인의 집으로 찾아간다. 사실 셰인은 아내가 있음에도 앤디의 엄마와 불륜을 저지르던 유부남이었던 것. 크리스마스 전구를 떼어내는 셰인의 사다리를 밀어 다리를 부러지게 만들고 잔디깎이 기계를 조종해 머리를 아예 갈아버리더시피 하고 칼로 결정타를 날려 죽인다. 아침이 되자 처키는 셰인의 얼굴 가죽을 벗겨내 수박 위에 씌워 앤디에게 선물하지만 앤디는 기겁.

앤디는 처키의 도를 넘은 폭력성과 지나친 행동을 보고는 자신이 진정으로 바란 인형이 아니라고 확신하고 친구들과 처키의 배터리를 파괴한 뒤 쓰레기장에 버려버린다. 하지만 쓰레기를 자주 뒤지며 cctv를 수리하던 도촬겸 수리공이 내다 팔기 위해 처키를 수리하고 당연하게도 처키는 수리공을 살해한다. 이후 다른 친구의 새로운 버디인 것처럼 위장해 앤디를 협박하고 기겁한 앤디는 저건 처키라 호소하지만 아무도 들어주지 않고 결국 싸움까지 나서는 친구관계가 파탄난다. 물론 이것도 처키의 계략이었고 이때 몸싸움 도중 떨어진 친구의 휴대폰에 연결된 처키의 시야로 처키가 다음은 누굴 죽일지 확인하고 말리려 하지만 실패. 이웃 경찰의 어머니는 그렇게 처키에게 살해당한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쉬백  (0) 2020.05.04
플립  (0) 2020.05.04
울프 콜  (0) 2020.05.04
친구  (0) 2020.05.04
친구 2  (0) 2020.05.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