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쉬백 - 종이 영화관

캐쉬백

영화 2020. 5. 4. 04:27

<본 링크는 종이영화관의 링크입니다. 도용은 디스코드로 제보해주세요 사례금 드립니다.>

<https://discord.gg/kcjCdaS>

캐쉬백

< 영 화 링 크 >

당신의 사랑을 되돌려줄 (캐쉬백) | 멈추고 싶은 아름다운 순간

그림을 공부하는 주인공 벤 윌리스는 여자친구 수지에게 차이고 난 후, 불면증에 빠져버린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수많은 밤이 지나고 결국 벤은 동네 슈퍼마켓에서 야간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그곳에서 그는 근무시간 동안의 지루함을 예술적으로 처리하는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그 중 벤은 시간이 멈추는 상상을 하며 지루함을 달랜다. 멈춘 시간 속에서 그는 슈퍼에 온 여자 손님들의 옷을 벗기고 나체를 스케치하는 상상에 빠져있는 것이다. 그리고 벤은 자신의 불면증을 치료해줄 지도 모를 아르바이트 동료인 조용한 소녀 섀론에게 빠져들기 시작하는데....

캐쉬백

더보기

20세기 초반 유럽에서 기독교를 독실하게 믿는 전통적 보수주의자들에 의해 처음 주창되었다. 현대적 의미에서의 사회보수주의는 20세기 후반 미국에서 처음으로 나타났다. 일반적인 보수주의의 의미로서 쓰이는 보수주의 사상이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전통과 도덕성을 유지하기 위한 사회의 어떠한 보수적 체계, 관념을 유지하고 그것은 곧 사회의 안정으로 실현된다.

사회보수주의가 지향하는 사회는 철학적인 면에서의 특별한 '개혁적' 인 뜻은 없으며, 도덕과 전통적인 가족 가치에 대한 지원 등 사회 보수적 의미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말을 어렵게 해놨는데, 쉽게 말해 사회보수주의는 낙태 전면 금지, 성소수자의 시민권 제한, 포르노의 검열 등을 지지하는 편이다. 따라서 탈권위를 옹호하는 신좌파나 문화적 자유를 추구하는 리버럴 진영과 현실적으로 충돌하는 지점이 많으며, 그 외에 리버럴하며 표현의 자유를 중시하는 문화예술계와도 상당히 충돌한다. 

단, 남미의 사회보수주의는 주로 기독교 민주주의 정당들이 추구하고 있어서 그런지 경제적 자유주의를 추구하는 보수계열보단 사회민주주의와 유사한 면이 많다. 그러나 이는 어디까지나 남미에서 칭하는 사회보수주의이며 북미, 유럽에서 사회보수주의는 특별히 진보적이거나 복지지향적인 요소를 담고 있진 않다. 

유럽에서는 해당 이념이 처음 제시될 당시 이 이념을 주장했던 이들이 기독교에 근거한 사회복지 실현, 자유주의를 주장했기 때문에 사회보수주의가 종종 자유보수주의와 같은 의미로 사용되기도 한다. 사실 유럽권은 동성애나 낙태 문제에서 다른 지역보다 상당수준 진보화되었기 때문에 사회보수주의자라도 다른 지역의 그것과는 상대적인 관점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아님 개인적인 신념은 있을지라도 이미 사회적으로 지나간 문제라 의제가 이슈화 안되는 측면도 있을테고..

마찬가지 관점에서 문화적으로 아직은 유럽에 비해 보수적인 아시아나 신보수주의가 유행하던 1980~90년대 미국에서는 경제, 정치적 이슈에서는 리버럴이지만 일부 사회적 이슈에선 보수 성향을 띄는 경우도 얼마든지 관찰할 수 있었다. 80년대 당시 앨 고어 민주당 의원의 아내 티퍼 고어가 주도한 단체였던 PMRC가 대표적. 다만 이건 당 자체의 기조가 그렇다기보단 빅텐트 정당의 특성상 여러 이념의 사람들이 섞이다보니 나온 결과물 중 하나라고 보는게 더 맞을 것이다.

본 게시물의 링크는 인터넷 서핑을 통해 찾은 타사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는것이며 직접 영상을 업로드 하는것이 아닙니다. 모든 동영상에 대한 권리는 저작권자가 소유하고 있으면 저작권자의 요청이 있다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즈 러너  (0) 2020.05.05
라이트 아웃  (0) 2020.05.04
플립  (0) 2020.05.04
사탄의 인형  (0) 2020.05.04
울프 콜  (0) 2020.05.0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